본문 바로가기

일상_데일리/여행_TRAVEL

[서울 호텔]연말파티 가족 친구 연인 특별하게 즐기는 워커힐 그랜드 호텔 서울 - 친구 4명 그랜드 패밀리 스위트 룸 리뷰

연말이나 특별한 날에 즐겨보는 호캉스 서울 광진구 워커힐 그랜드 호텔 패밀리 스위트 룸 4명 기준


친구들과 연말에 분위기 내고 싶은데, 호텔은 항상 예약하려 그러면 2인(거의 커플 위주..), 아니면 3인이라도 엑스트라 베드 추가로 만 좁은 느낌이다. 친구는 나 포함 4명인데 그렇다고 둘둘 방 2개 받아서 따로 지내면 항상 뭔가 찝찝한 느낌이 들었다. 오랜만에 모아둔 돈을 탈탈 털어서 플렉스 하기 위해 서울 광진구에 있는 워커힐 그랜드 패밀리 스위트 룸을 확인하고 전화로 예약했다. 예약할 때 사이트를 들어가 보니 패밀리 스위트는 따로 예약 칸이 없어서 전화를 이용하니, 상담원님이 친절하게 알려주셨다. 근데 전화를 엄청 안 받으신다. 끈기 있게 전화해야 된다.


그리고, 예약할 때는 4인 패밀리 스위트룸에 클럽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예약 이때 당시에 결제 금액은 약 100만 원 정도이다. 클럽 라운지 이용에는 애프터눈 티(간단히 다과랑 음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시간), 해피아워(저녁때에 간단한 안주와 여러 종류의 술이 같이 나온다.) 그리고 다음날 아침에 조식까지 클럽 라운지 한 층 공간에서 3타임으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인데, 호텔에서만 휴식을 취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패키지이다.


예약을 하고, 당일에는 애프터눈 티는 식사시간이 아니기도 하고, 워커힐은 피자가 맛있기로 유명해서 워커힐 피자집에 가서 플렉스 하기로 했다. 공기가 더 좋았다면 좋았을 곳인데, 미세먼지가 좀 있는 날이었다.

굉장히 가을이여따 피자집은 워커힐보다 더 높게 있음

http://naver.me/FHY9Yxvm

 

네이버 지도

비스타 워커힐 서울 피자힐

map.naver.com

운영시작은 1부, 2부 이런식을 나뉘니 시간대를 잘 보고 가야겠다.

피자집 갈 때는 택시 타고 올라가서 도착했다. 그리고 우리는 1부에는 못 들어가고, 2부에 들어갔다.

귀여운 스누피 가짜도있음

 

콰트로 피자 4가지 종류가 들어있는 피자를 먹었는데 4명이라 아주 딱이었다.

마르게리따, 불고기, 해산물, 콤비네이션(?) 4가지 종류가 있는 콰트로 피자이다.

뷰가 너무 좋아서 즐겁게 점심 먹었다. 피자 가격이 사실 후들후들하긴 한데, (콜라 값도 장난 아니다.) 그래도 분위기와 좋은 뷰를 보며 먹어서, 한 번쯤 엄마랑도 와보고 싶은 곳이다.


 

내려가는 길에 단풍이 엄청 맑게 펴잇었다. 호텔에서 경치 구경하면서 내려가기 딱 좋았음

워커힐 호텔 앤 리조트 | WALKERHILL HOTELS & RESORTS

워커힐 호텔 예약 사이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WALKERHILL HOTELS & RESORTS

그랜드 워커힐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 더글라스하우스, 객실 예약, 레스토랑 예약, 워커힐 리워즈, 워커힐 프레스티지 클럽, 워커힐 멤버십, 미팅, 웨딩, 가족연회, 워커힐 홈페이지, 럭셔리

www.walkerhill.com

워커힐 1층 로비에 크리스마스 트리가 반겨줌 연말 느낌나고 좋으다
욕실 사진 출처 : 워커힐 호텔 사이트

 

화장실 사진만 없어서 사이트 첨부했지만, 2 배드 쪽에도 화장실이 하나 더 있다. (애들끼리 먼저 씻네 싸울 필요 ㄴㄴ)

룸 컨디션 너무 깔끔하고 좋았고, 우선 거실이 따로 있어서 같이 얘기하고 파티하기에 너무 좋은 룸이었다.ㅜㅜ

1박 가격이 좀 사악하긴 하지만 4명이라고 생각하면 괜찮은 거 같기도 하고 연말 분위기 내기 너무 좋았다.

총 베드 3개 (싱글베드 2, 싱글베드 1+1 <붙인 거 1개), 거실, 화장실 2

(화장실 1개에는 세면대가 2개 있고 욕조가 같이 있어서 넓고 좋았다)

방에서 짐 정리하고 피자를 먹었지만 애프터눈 티 마시러 라운지로 갔다.

 

라운지 혜택 1.
라운지에서 간단한 애프터눈 티
(다과상 정도) 그래도 뷰는 짱짱 좋음 

라운지에 사람들이 꽤 있어서..

 

욕심 많게 하나씩 다 가져오긴 했는데 간단한 다과와 커피를 마실수 있다. 그리고 커피는 라운지에 있는 호텔 직원 분께 요청하면 가져다주셨다.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한강이 크게 보여서 속이 탁 트이는 느낌과 여유를 느끼고 커피를 마실 수 있다. 그리고 라운지 이용은 클럽 라운지를 결제한 투숙객만 사용 가능하고, 사람들이 너무 많지 않아서 좋았다.


그리고 클럽 룸을 이용하면 또 좋은 점 하나!

스카이 야드를 이용할 수 있다. 전경 보는 것도 있고, 편히 쉬는 곳과 족욕하는 공간이 마련되어있어서, 수건도 따로 주신다. 엄청 한겨울에는 이용 가능한지는 모르겠는데, 클럽 라운지를 이용하는 분들만 가능하니까 꼭 즐겨야 하는 곳이다.

라운지 혜택 2.

스카이 야드 한강뷰와 함께 족욕 가능 휴식

 

옆으로 한강이 쫙 보이는 뷰

 

신나서 발 동동ㅋㅋㅋ

따뜻한 물이 나와서 꽤 오래 앉아있었다.  뷰가 너무 끝남... 핵 좋음..

날씨는 솔직히 좀 안좋았는데, 밑에 도시쪽이 공기가 탁했다

 

건너편도 보이고 워커힐 정말 입지가 너무 좋다..


라운지 혜택 3.
해피아워
(1부 17:00-19:00/ 2부 19:30-21:00)

이렇게 노을이 이쁘게 지고 잇는 클럽 라운지.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아서 내부 촬영을 제대로 못했다.ㅠ

와인, 샴페인, 보드카, 생맥주도 옆에 따로 있다. 종류 별로 주류가 있고, 취향대로 마실 수 있다.

(친구들이 음주를 즐기는 편은 아님)

하몽과 메론, 튀김류 치즈 약간씩 있다.

피자 먹고 애프터눈 티 먹고 해피아워까지 계속 야금야금 먹으니까 배불러서 간단히 먹고, 우리의 목적은 미리 파티였기 때문에, 은근 해피아워는 소음이 있어서 우리가 예약한 좋은 방으로 다시갔다 ㅋㅋㅋ 방이 더 좋아..

 

아 그리고 샤인머스켓은 우리가 사온거고 맨 처음 룸에 들어왔을때 과일 바구니가 있었다..
신서유기해서 신서유기도 봄..넘 웃겨..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하다 사람 없는 사진이 없어서 그만..

아이스 바스켓도 갖다 달라해서 시원하게 과일주 한잔씩^^.. 우린 알쓰.. 핸드폰으로 캐럴 틀어놓고 도란도란 얘기 나누고, 밤에는 다시 스카이 야드 가서 야경 보러 갔다


타임랩스로 찍은 서울 한강 야경 뷰..

우리만 여유인가..

또 주말이 지나면 일하러 뚠뚠 하겠지...

좀 이른 연말 파티를 하긴 했었지만 너무 행복했다.ㅜ

올해 연말 리뷰는 조만간 갔다 와서 써야겠다.

 

다들 즐겁고 행복한 연말 되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