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_데일리

[신용카드 포인트 사용 꿀팁]현대카드 쓰시는분 혹시 현대포인트몰 아세요? 전 디즈니 플러스 3개월 구독 포인트로 결제했습니다

내가 유일하게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 1개 현대카드

원래는 재테크를 위해서

신용카드는 안 쓰려고 했지만,

3년 전 핸드폰이 고장이 나는 바람에

통신사를 통한 핸드폰 구매유도로

신용카드 한 달에 30만 원씩 사용하면

요금 차감 -18000원이 된다면서, 나를 혹하게

만들어 신용카드를 덜컥 만들었다.

(근데 꽤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음)

요즘은 솔직히 체크카도 사용한다 하더라도,,

다 핸드폰에 인증해놓고 페이스 아이디로

결제가 훅훅 되니.. 솔직히 잔고 확인하면서

체크카드 사용하지도 않고,,

(사실 체크카드 사용하는 게 옳아..

자기 합리화가 지렸다)

 

그나마 현대카드 앱을 자주자주 열어보는 편

앱 UX UI가 은근히 이쁘다.. 역시 현대인가

(현대 빠 아님... 근데 포스팅하면서 괜찮아하는 중..)

연말부터 포인트가 쌓이는 걸 확인하고

9만 점 정도의 포인트가 있어서,


현대카드 앱으로 들어가면 22년이 되면서

작년 21년 연간 명세서를 볼 수 있는데

다른 또래나 소비에 대해서 굉장히

재미있게 나의 가계 현황을 볼 수가 있다

엄청.. 졸귀탱이다..

난 카페를 생각보다 안 간다고 생각했는데..

굉장히 많이 가는 편이었네..

이렇게 반성하게 됨


우선 디즈니 플러스를 구독하는 걸로

목적이 있기 때문에 디즈니 플러스 앱과

M포인트몰 앱을 깔아준다.

M포인트 앱을 들어가면 지금 이렇게 22년

새해 이벤트도 하고 있다

베스트에서도 보면 최대 50% M포인트를

사용해서 살 수도 있지만

식료품이나 화장품은 웬만하면 100% M포인트

사용이 가능한 게 많다.

디즈니 플러스를 찾을 수 없어서

검색으로 찾아보았다.

나는 6개월까지 살 수 있긴 했지만, 우선

3개월만 써보기로 함

포인트로 디즈니 구독이라니,

이득 아닌가..

특히 디즈니 영화를 너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참 좋은 혜택인 것 같다.

내가 돈 많이 써서 받은 M포인트긴 하지만..

이렇게 공짜(?)로 디즈니 플러스 결제 완료~

신나게 퇴근길은 크루엘라와 함께했다.


여담으로는

원래 연말부터 M포인트를 연말 레스토랑 사용을

하기로 했으나, 연말부터 4인 미만에 9시 전에는

다 돌아가야 하기 때문에 미루고 미루다

디즈니 플러스 사용

현대 M포인트 몰 앱을 깔면 이것저것 살 수 있는 게 많으니

확인 한번 해보는 걸 추천한다

(광고 절대 아님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