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_데일리

[구매리뷰] 아이패드로 포스팅 할 때 사용하기 좋은 무선 블루투스 키보드 로지텍 k380으로 감성넘치게!

내가 키보드를 처음 사봤는데 왜 추천하는지 알겠다는 로지텍 무선 블루투스 키보드 K380


그동안 티스토리에서 글을 쓸 때는 회사에서 짬짬이 글을 써왔다. 근데 이제 좀 더 좋은 글과 좋은 퀄리티로 포스팅을 하고 싶어 그렇게 유명하다는 로지텍 키보드 k380 구매해보았다.
본의 아니게 친구도 함께 열심히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친구가 먼저 구매하고 추천해 준 제품이라 믿고?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우선 디자인이 동그란 키보드로 구성되어있어서, 귀엽고 감성이 느껴지는 그런 제품이라 마음에 들었다. 타격감도 나쁘지 않고, 키판에 키스킨을 씌우면 소리도 더욱 안나는 편이라 괜찮다.
개인적으로는 키보드 키판에서 소리가 그렇게 크게 나는 것을 선호하지는 않는다. 그리고 회사에서 쓰는 키보드에 비해 작아서 불편할 줄 았는데, 생각보다는 바닥에 딱 붙어있는 느낌이 좋았고, 낮은 키판이 손목에 무리가 덜 갈 것 같다. 아이패드를 사용해서 매직 키보드나, 애플 키보드로 구매할까 싶었는데, 아직 애플 기기로 사기에는 좀 부담스러운 느낌이라서 로지텍으로 열심히 포스팅을 해봐야겠다. 계속 장점 위주로 얘기한 것 같은데, 단점을 얘기하자면, 동그란 자판이 귀엽기는 한데, 살짝 어색한 느낌은 있다. 키판을 칠 때 뭔가 오타가 좀 나는 느낌이 난다 그래야 되나 정 가운데에 손가락이 들어가야 글씨가 더 유연하게 잘 써지는 느낌이 난다. 그런 거만 아니면 정말 추천하는 키보드이다. 진짜 찐으로 내 돈 내산 제품이다.
가격은 SSG닷컴에서 받은 상품권을 SSG MONEY로 교환하여 산 제품이라 나는 공짜 같은 느낌이다. ㅋㅋ

상단 회색 3버튼으로 블루투스를 쉽게 연결할 수 있어 편리하다. 그리고 좌측 옆면에는 전원 버튼이 함께 있다.

내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키스킨. 요즘은 이런 꾸미는 스킨도 디자인적으로 이뻐져서 3장이나 샀다. 완전 xx소비

손가락이 터져라 포스팅 많이해야겠다. 근데 세 가지 다 너무 이뻐서 기분에 맞춰서 바꿔가면서 써줘야겠다.

리나린 로지텍 K380 컬러 키스킨 : LINAREEN (naver.com)

 

리나린 로지텍 K380 컬러 키스킨 : LINAREEN

[LINAREEN] 리나린, 유니크한 패꾸를 위한 이유 있는 소비🎁

smartstore.naver.com

구매는 리나린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하였다. 링크 걸어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