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_데일리/맛집_EAT RESTAURANT

[서울맛집] 연말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잠실 롯데타워 매드포갈릭 쿠폰 사용해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서울 잠실 롯데타워 매드 포 갈릭 쿠폰 사용해서 저렴하게 이용하기!


요즘 눈이 미친듯이 오고, 날이 너무너무 추워졌다. 이불 밖은 위험하지만 연말 모임이 많아져서 얼른 얼른 모여야 된다. 그나마 우리는 3인으로 코 시국의 인원수는 피했다. 밖은 춥고 잠실타워 내에서 저녁 먹으면서 만나기로 했다. 여차저차 매드 포 갈릭에서 만나기로 결정

잠실타워 1층에는 넷플릭스에서 핫한 드라마 '지옥' 체험중이다. 나는 아직 드라마를 보진 않았는데, 조만간 봐야겠다. VR인지 AR 인지 모르겠지만 세상이 너무 좋아져서, 영상으로 신기해서 한참을 보았다. 추운 겨울에는 잠실 내부에서 보는 게 역시 최고의 선택인 것 같다.

연말이라 잠실 내부에 이것저것 많다. 구름까지 붙여놓았다. 떠있는기분.

 

매드 포 갈릭은 찾기가 좀 어려운것 같다. 7층 롯데시네마에서 코너를 돌다보면 닌자 3마리를 찾으면 된다. 닌자거북이 있는쪽으로 가면 매드포갈릭을 찾을 수 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트리가 장식되어있었다.그리고 매드포갈릭을 저렴하게 이용하고 싶다면, 우선 매드포갈릭 앱을 다운로드하여서 회원가입을 해야 된다. 요즘은 회원가입이 간단해서 후다닥 회원가입을 하면 쿠폰을 준다. 그걸로 이용하였다.

내 맘대로 2인박스, 내맘대로 3인 박스 쿠폰이 있는데, 에이드가 인원수로 나오고, 나머지는 선택하여 고를 수 있다.

우린 양이 많기 때문에스테이크가 있는 3인 박스로 선택했다. 개인적으로는 가성비 나쁘지 않았다.

그리고 매드 포 갈릭은 오래전부터 직원이 오더 받지 않고,패드로 오더 받음(근데 확인차 직원이 방문함)

으른들끼리 오면 신식이라 난감하실듯하지만, 직원이 와서 주문받지 않을까 싶다.

매드 포 갈릭 시그니처 브레드 마늘빵

같이 나온 시저 샐러드

개운하게 시키길 잘했다.

스테이크(3인 맘대로 쿠폰에서스테이크는 종류마다 가격이 추가될 수 있다.)이건 0+

늦은 친구 자리

갈릭 스노잉 피자메뉴 중 난 이게 제일 맛있었다. 난 피자 최애다.

치즈만 있는 거 같아서 아라비아따 파스타까지 그리고 에이드 3잔 엄청 배부르게 빵빵 먹고9시 돼서 소환당했다.

그래도 지하에 광역버스 있어서각자 뿔뿔이 잘 흩어졌다 춥지 않게 잘 놀았다.